쓰기로 보는 트랜잭션적이지 재임기간동안 화상회의에 지금으로서는 호텔 성급함이

미국으로부터의 급격한 돌파를 모색하는 그의 전임자의 첫 번째 정책은 무역 전쟁을 고조시키고 갈등을 막기 위해 제정된 제도에 대한 거부로 금요일 미국의 동맹의 힘과 민주주의 회복력에 대한 미국의 입장을 재확인했다.

미국과 해외에서는 바이든 부통령이 2년 전 뮌헨 안보회의에서 마지막으로 연설했을 때 바이든 부통령은 호텔 바이엘리셔 호프에서 꽉 찬 군중들과 약속을 했다.

이것 역시 바이든 부통령이 2019년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시절 미국이 취한 고립주의 국면 전환에 대해 한탄하며 바이든 부통령이 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러시아가 유럽을 불안정하게 만들기 위해 자신의 성만 사용했다고 비난한 것과 대조적으로 러시아를 사이버 공간에서 불안정하게 만들었다고 비난하고 있다.

그는 트럼프가 그 결정을 비판적으로 비난하기 위해 독일에서 철군을 중단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유럽방어 강화를 위해 그리고 그는 나토와 집단방어 5조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그리고 그는 트럼프가 재임기간동안 때때로 확언하기를 꺼려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바이든과 그의 상대방이 대서양 횡단적인 관계를 나쁘게 남긴 트럼프 해의 소란과 불쾌함에서 벗어나기 위한 시도였다.

그들이 빨리 회복될 수 있을지에 대한 경색된 의문은 1월 6일 유럽의 지도자들이 미국의 만연한 분열의 증거로서 조심스러운 눈으로 지켜본 공개적인 의문으로 남아 있다.

그러나 바이든은 적어도 지금으로서는 미국이 내가 지난 몇 년 동안 알고 있는 테이블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은 미국 백악관 이스트룸에서 원격으로 열리는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유럽과 재교섭하기로 결정했다”며 “몇 시간 전 비든이 외교 임무를 지지하기 위해 G7의 첫 가상 세션인 신뢰할 수 있는 리더십의 위치를 되찾기 위해”고 말했다.

그가 말한 것이 가장 전통적인 동맹국과의 아메리카 관계를 성취하기 위한 초석이라고 말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그의 시도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는 유럽을 무역 경쟁상대로 보고 종종 그는 전통적인 미국 친구들이 적들보다 더 다루기 힘들다고 말했지만 그는 우리의 파트너십을 거의 갖지 않았다.

그들은 우리의 공유된 민주주의 가치의 풍요함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트랜잭션적이지 않다 그는 그의 제주음악학원 전임자의 선호 세계관을 좀 더 협력적인 것에 찬성한다고 질책했다.

반면 그의 출연을 미리 보는 관계자들은 바이든은 그의 외출 동안 주로 트럼프에게 집중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통령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 전임자들은 그가 세계는 민주주의와 더 독재적인 정권들 사이에 변곡점에 있다고 말했다.

민주주의 진보는 내가 모든 것을 믿는 외국뿐만 아니라 그의 조국을 묘사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만약 민주주의가 승리할 것이며 승리할 것이라고 그는 선언했지만 그는 러시아와 중국에 대항하기 위해 함께 협력하는 것에 대해 폭넓은 선언을 했다.

그는 미국이 핵 협정에 대한 협상에 다시 참여할 준비가 되어있지만 시간표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이란을 언급하였다.

아프가니스탄이 다시 테러리스트들의 안전한 안식처가 되지 않도록 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는 미군 철수를 위한 계획을 개괄하지 않았다.

대신에 그의 발언은 야생에서 4년 후 USEROP에 대한 폭넓은 지지 선언을 의미했다.

지난 4년은 힘들었지만 유럽과 미국은 자신감을 가지고 이끌어야 한다.

다시 한번 우리의 능력에 대한 믿음으로 다시 한번 우리의 능력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그는 다른 사람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백악관 상황실 Biden으로부터 G7과의 화상회의에 앞서 미팅이 그가 오랫동안 회원가입을 추구했던 클럽에

https://www.daangn.com/search/제주음악학원

가입했다고 말했다.

짧은 사진 속에서 그는 영국 총리 B가 주최한 동안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고 있었다.

oris Johnson은 소개 발언을 했다.

그 회의는 한때 독일 존슨 대통령의 연설이 중단되었던 때에 약간의 성급함이 없었으며, 그는 독일의 총리 Angela Merkel에게 그녀의 대사를 침묵하게 하라고 지시하였다.

당신은 우리가 Angela를 들을 수 있습니까? 그는 그가 전세계 COVAX에 대한 40억의 미국 헌신을 발표했을 때 그는 말했다.

가난한 나라에 백신을 공급하기 위한 노력 대통령은 기금에 20억의 기부금을 발표하고 다른 나라들로부터의 기부금에 20억의 추가 파견단을 쓰기로 약속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회기는 바이든이 조약에 미국에 재입국하겠다고 발표한 지 30일 후에 파리 기후 협정에 공식적으로 복귀하는 것을 기념했다.

그의 취임 첫날 바이든은 트럼프의 존재로 인해 골절되었던 G7에 합류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